금강산도식후경

강릉 커피거리 안목해변 반려동반 카페 키크러스

꼬마검객이스 2024. 4. 2. 16:46
728x90
반응형

지난 여름 다녀왔었던 강릉 커피거리 안목해변에 있는 카페 키크러스는 강릉에 가면 꼭 들리는 곳이다.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고, 여기만의 특색있는 빵과 음료도 있고,
무엇보다 안목해변에서 반려동반으로 편하게 갈 수 있는 곳에 바로 앞에 오션뷰가 예쁘기때문이다.

애견카페가 아니라 반려동반이 가능한 곳이니만큼 펫티켓을 잘 지키면 좋을 듯. 1층이 반려동반 가능합니다 :)
처음에 이렇게 다 자리잡기 전에 강릉 커피거리 안목해변이라고 알고 왔을 때 횡했는데, 이젠 예쁜 카페들이 참 많다.
그 중 키크러스를 찾게 되는 건 특별한 메뉴들이 있어서인데, 점심을 먹고 이동했었던지라
오늘은 간단하게 에그베딕트와 마늘빵을 주문했다.

강릉 원조 연탄빵을 판매하고 있는 곳이다보니 사이즈도 다양하게 있어서 선물용으로도 참 좋다.
처음에 이스가 왔을 때는 기본 연탄빵만 있었는데, 점점 종류가 늘어나는 걸 보니 연구도 많이 하시는 듯.
연탄빵은 블랙푸드인 오징어먹물을 같이해서 만들기때문에 건강한 빵으로 한번씩 손이 가게 되는 듯 하다.

역시 사진은 야외에서 찍는 최고지~라며 3층으로 올라와서 사진에 담아봤다.
이스가 갔을 때는 아직 개장전으로 여유로운 안목해변의 모습도 한눈에 들어오고,
키크러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파트로커피는 처음 마셔봤었는데, 
국산팥을 직접 끓여서 만든 베이스에 가운데 커피, 마지막에 크림으로 3층으로 비주얼도 예쁘지만 맛은 더 매력있었다.
치즈향도 진하면서 야채와 빵의 조합이 맛있었던 에그베네딕트는 밥을 먹었는데도 맛있더라.
 
언제 찾아도 힐링되는 시간을 주는 강릉 커피거리 안목해변 반려동반 카페 키크러스는
비오면 비오는날대로 매력있을 거 같고,
맑은 날은 반짝이는 바다와 함께 입까지 즐거워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다.
거기에 반려동반으로 가능해서 독립이도 갈 수 있어서 더 좋은 곳이라
반려동반으로 강릉여행, 안목해변에 간다면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