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도식후경

제주 성산읍 이색카페데이트 추천 그림 그리는 카페 에곤 (ft. 반려동반가능)

꼬마검객이스 2024. 3. 11. 12:11
728x90
반응형

카페 에곤은 오스트리아 화가인 에곤쉴레의 테마로 꾸며져있고, 그림을 그릴 수 있는 다양한 도구들을 갖추고 있는 곳이다.

꼭 그림을 안그리더라도 이색적인 분위기에서 흘러나오는 째즈와 맛있는 커피나 음료를 마실 수 있고,

뿐만 아니라 반려동반이 가능해서 독립이와 함께 갈 수 있다는 점에서 힐링하러 다녀온 곳이였다.

들어서자마자 색다른 분위기에 우와소리가 절로 나온다.

물감들이 다양한 색상들로 산처럼 쌓여있고, 수채화 캔버스 체험도 할 수 있고,

드로잉, 오일파스텔, 에코백, 파우치체험까지 가능한 곳으로 이색적인 제주 성산읍 반려동반 카페였다.

반려동반은 케이지에 동반하면 가능합니다. 참고로 카페에 강아지(영준이)가 있을 수도 있다.

오스트리아 표현주의 화가인 에곤쉴레는 공포와 불안에 떠는 인간의 육체를 묘사하고,

성적인 욕망을 주제로 다루어 20세기 초 빈에서 커다란 논란을 일으켰던 화가라고 한다.

아쉽게도 작업실안에 수천장의 작품을 남기고 젊은 나이에 생을 마감했다는데

정말 예술세계를 갖고 있는 예술가들은 함부로 이해할 수 없지만,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듯 했었다.

청귤청으로 만든 티에 얼그레이 조합인 청귤얼그레이와 자몽에이드를 주문했다.

그림체험비용은 1인당 2천원 추가로 시간제한은 따로 없고, 표현하고 싶은 도구들을 가져다가 자유롭게 그리면 된다.

잠시 대화를 멈추고 성산읍카페 에곤에서 그림을 그리기에 집중했던 시간으로 

그리는걸 하이퍼랩스로 찍었는데 짝꿍님과 성격차이가 그림으로도 보여서 재밋었다.

밑그림부터 그리고 선을 딴 후에 그리는 이스와 하늘과 바다의 배경부터해서 위부터 수채화로 채우는 짝꿍님.

그림실력도 차이가 나지만 표현하는 방법이 다른걸 볼 수 있었어서 새로웠던 거 같다.

 

제주 성산 카페 중에 강아지와 함께 갈 수 있고, 이색데이트도 할만한 곳으로,

색다르게 그림도 그리면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맛있는 음료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 즐겁게 쉬면서 놀면서 할 수 있던 곳라서 다음에 또 오고싶어지는 에곤카페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