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도식후경

가평 애견동반카페 베이커리 가성비인 리버레인

꼬마검객이스 2024. 3. 7. 11:46
728x90
반응형

여행을 다녀오던 날, 그대로 서울로 오기 아쉬워서 가평 애견동반카페를 검색했다.

뷰도 괜찮으면서 반려동반도 가능하고, 베이커리까지 있는 리버레인이 제일 맘에 들어서 찾아갔다.

옆에 숙소를 같이 운영하다보니 여기가 맞나? 싶은 곳이 있다면 잘 찾아온 거다.

본관은 애견동반 출입은 금지되어 있지만 주문을 3층에서 해야하다보니 3층은 안고 이동할 수는 있는 것 같다.

1층 야외석과 지정된 실내석은 애견동반으로 이용 가능하고, 1층 실내석 쪽 포토존만 들어갈 수 있다고 한다.

대신 약간 숲뷰와 같이 볼 수 있는 곳으로 반려동반존이 따로 있어서 만.족 스러웠다.

우리는 둘이 왔기 때문에 사람만 이동해서 사왔었는데, 5층까지 공간이 넓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그리고 무엇보다 빵 종류가 다양했어서 둘이 돌아가면서 구경하고 먹고싶은 빵으로 골라서 사왔었다.

음료값이 조금 있는 편이지만, 가평 애견동반카페에 리버뷰 카페니까 감안할 수 있는 가격이다.

우리는 둘이 왔기 때문에 사람만 이동해서 사오 참고로 가격 기준은 23년 7월이다.

우유 생크림 몽블랑(9.8)

누텔라 크로와상(8.5)

데니쉬 헤이즐넛(9.5)

아메리카노(7.5)

망고 요거트 스무디(8.7)

참고로 빵과 커피에 밥값만큼 쓰는거 잘 이해 못하고, 여행다니면서 웬만하면 편의점 커피 마시고,

빵도 마트에서 묶음으로 파는 거 사먹고 마는데, 어마한 금액을 썼는데 생각보다 아깝지가 않은...?

크림 듬뿍인 비쥬얼인 몽블랑은 크림이 생각보다 담백하면서도 적당히 달고 고소해서 맛있었고, 

시나몬이 들어있어 짝꿍님 픽이었던 데니쉬 헤이즐넛도 식사빵 느낌이였지만 빵이 촉촉해서 맛있었다.

마지막 이스의 원픽이였던 누텔라 크로와상은 크림이 진짜 하나도 느끼하지 않아서 그 자리에서 다 먹었던 빵이였다.

비쥬얼로 사로잡고 맛도 좋았던 리버레인의 베이커리와 음료는 우리는 만족.

 

가평 애견동반카페 중에 베이커리가 맛있고 가성비 있는 곳을 찾는 분들이나 

옆으로 산책로가 잘 되어있어서 반려견 산책도 할 수 있는 힐링을 원한다면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