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0 3

동대문역 밥집 인도 네팔 커리전문점 에베레스트 커리월드

동대문역 밥집들은 다양한 나라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특징이 있다.개인적으로는 쌀국수나 훠궈도 자주 먹는데, 또 하나 유명한걸 골라보자하면 인도 네팔 커리 전문점이다.그 중 동대문역 2번 출구 1분 거리에 위치해있는 초역세권의 인도네팔음식점 에베레스트 커리월드를 다녀왔다.공간이 넓은 편이였어서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었던 동대문역 밥집 에베레스트 커리월드.네이버 예약을 하고가서 리뷰 이벤트에 참여하면 1인 2천 원, 테이블당 최대 4천 원까지 할인을 해주다보니 더 좋다.영업시간은 월-토 11:00~24:00(라스트 오더 23:30)/일 10:30-22:30분(L.O 22시)단품메뉴도 있고, 세트메뉴들도 있어서 원하는 스타일로 고를 수 있다.평일 11시~2:30분까지는 런치도 있어서 조금 더 착한 가격으로..

맛집탐방 2024.10.19

마곡역 밥집 타코 맛있는 집 한국인 입맛에 잘 맞춘 할리스코

갈 일 없던 동네였는데, 반려동반 카페가 너무 잘 되었어서 요즘들어서 자주 가게 됐던 동네인 마곡역.일찍 출발했어야했는데 늑장부리다 차막히는 시간대가 걸려서 차라리 저녁을 먹고 집으로 가기로 결정했던 날.뭘먹을까 하다가 주차도 편하게 되고, 역에서 가까웠던 마곡역 밥집 중 타코가 맛있다는 할리스코에 다녀왔다.주차는 최대 1시간 30분까지 지원해주는데, 식사 후 카운터에 말씀드리면 처리해주신다.운영시간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1시-21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없다보니 언제든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라스트오더는 20시30분인점 참고 :)7080 미국 패스트푸드점 컨셉이라는데, 옛날 텔레비전 시대에 봤던 느낌이라서 레트로 느낌이라 넘 좋은 듯 하다.타코에 대한 소스 설명까지도 주문하는 곳에 자세히 나와있기때..

맛집탐방 2024.10.18

연신내 밥집 따뜻하고 고소한 국물 연신내 봉평 옹심이 메밀칼국수

연신내는 정말 자주 가지 않는 동네 중에 한 곳인데, 엄마가 옹심이가 맛있다고 데려가준 집이 있었다.바로 연신내역 2번 출구쪽 연서시장쪽에 있는 연신내 봉평 옹심이 메밀칼국수였다.지난 1월에 다녀오고, 맛있게 먹었어서 짝꿍님에게도 맛보여주고 싶었던지라 같이 다녀왔다.연신내역 3번 출구로 나와서 뒤쪽으로 돌아가야하지만 바로 앞에 쿠우쿠우 있는 건물을 가로지르면 지름길로 갈 수 있다.동네사람들이나 많이 가본 사람들은 알고 있을 거 같다고 생각됐던 길이였다. 정말 건물을 안으로 들어가서 그대로 후문으로 나가면 연신내 밥집 봉평 옹심이 메밀 칼국수를 찾을 수 있다.간판부터 느껴지는 세월의 느낌이랄까.거기에 어르신들이 정말 많으시다. 그만큼 소문난 맛집이지 않을까 생각되는데, 옹심이를 좋아한다면 정말 추천하다.메..

맛집탐방 2024.10.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