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산도식후경

대구 인동촌 아나고골목 참아나고해산물

꼬마검객이스 2024. 2. 5. 12:35
728x90
반응형

가을 여행 숙소 우연히 숙소 근처가 대구 인촌동 아나고 골목이였고,
반려견을 데리고 같이 갈 수 있을까 싶어서 약간의 눈치를 보면서 골목을 서성이고 있었다.
조금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지나가는데 식사 가능하다고 하셔서 혹시 반려동반으로 될까요? 여쭤봤는데, 
흔쾌히 받아주신 덕분에 대구 인동촌 아나고골목에 있는 참아나고해산물집으로 정해서 들어갔다.

아직 손님이 없던 시간이라 가능하기도 했지만, 이렇게 흔쾌히 받아주시면 참 감사함이 있다.
반려동반으로 여행할 때 가장 힘든 것 중 하나가 식당인지라 같이 갈 수 있는 곳이 많이 늘어나면 좋겠다 생각해본다.
어쨋튼 산아나고, 산곰장어가 있는 곳이라서 기왕이면 맛있는걸로 먹어보자고 메뉴를 정했다.

아나고 2인분과 곰장어 1인분을 주문했다. 가운데 사진은 곰장어 껍질인데 매우 새로운 느낌이였다.
대구 인동촌 아나고골목 참아나고해산물은 밑반찬도 맛있었는데, 배추무침도 있었고, 땅콩조림도 맛있었다.
참, 사진에는 없지만 백김치도 맛있어서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었었다.

진짜 바로 살아있던 걸 잡은거라 나왔을 때 움직임이 장난이 아니였다.
차마 영상으로 올리기는 징그러울 수 있어서 상상에 맡기겠다 ^^; 
꼼장어를 많이 먹어본 편이라고 생각했는데, 산곰장어는 처음 먹어봤다. 
진짜 평소에 먹던 것과 완전 다른 느낌이였다. 당연한 얘기지만 더 맛있다.
곰장어 껍질도 별미중에 별미로 맛있게 먹었었다.

술이 들어가면서 같이 주문했던 해산물 라면까지 맛있게 얼큰하게 취했던 날이였다.
대구여행 시작부터 맛있는 음식을 선택했어서 즐거웠던 기억으로 남았던 대구 인동촌 아나고골목 참아나고해산물.
진짜 살아있는 아나고와 곰장어를 먹고싶다면 꼭 가보기를 추천한다.
 
PS. 반려동반은 가게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꼭 물어보고 방문하자 ㅜ 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