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순살트리플세트 야식, 강정이기가막혀

꼬마검객이스 2018. 8. 3. 16:54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다른 지점에서 시켜먹은적이 있었는데
우리가 강정이기가막혀 먹으러갔다온 곳중에 젤 맛났던 사당점으로 다시 방문 !
짝궁님이 데릴러 와주면서 전화해서 미리 주문하고 픽업해서 뜨끈하게 바로 먹었던 ㅎ

우리가 주문한 강정이기가막혀 사당점 순살트리플세트B !
지난번에는 모바일을 보고 주문했던지라 글로 읽어서 기억못했었는데
세트가 두가지가 있다고 하면서 친절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매콤한 치킨을 함께 맛보기로 결정 ! 

 

 

그럴때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는 바로~ 강정이기가막혀 +_+!
에헤 ~ 사실 요 순살트리플세트는 지난번에 야식으로 먹어보고 또 시킨 메뉴인데 ㅎㅎㅎ
그때 넘나 맛있게 먹었어서 사진이 안남았길래ㅋㅋ
이번에는 꼼꼼히 사진을 남겨서 리뷰 시이작~! 

 

 

 

짜잔 ㅡ 개봉박두 !
오는 길이 30분정도 걸렸는데 뜨끈하면서도 바삭바삭했어서 감동 ㅎㅎㅎㅎ
순살트리플세트는 하나의 박스에서 세가지 맛을 한번에 먹을 수 있는 강정이기가막혀의 신메뉴+_+

강정이기가막혀 사당점 크리미양파닭 맛있게 먹는 방법 !
소스를 먼저 잘 섞이게 흔들어준 후 끝을 살짝 개봉해서 !
양파가 듬뿍 올라가있는 치킨위에 골고루 뿌린 후에 섞어서 먹으면 끝 !
그럼 이제 하나씩 먹어볼까나 ㅋㅋㅋㅋㅋ

 

 

이거 먹으면 반해서 다음에 또 먹고 싶어지는 크리미양파닭까지 !

이렇게 세가지를 한번에 놓고 먹을 수 있으니까 더 좋고~
2만원에 둘이서 다 먹을 수 없는 양을 신나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능 ~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는 후라이드치킨 !

겉은 바삭 ! 속은 촉촉했던 후라이드치킨 !

 

 

양념이 듬뿍묻어있어서 매콤함과 달콤함의 조화를 같이 느낄 수 있는 양념치킨 !
그리고 양념이 되어있는데도 바삭함은 그대로 있어서 너무 좋았던 강정이기가막혀 사당점!

 

 

 

 

 

마지막으로 양파와 크리미소스의 만남은 궁합 짱이였음 >_<! ㅎㅎㅎㅎ

 

 

 

 

후라이드치킨은 역시 소금에 콕 찍어먹는게 젤루 맛남 ~에헤 ~ ㅎㅎㅎㅎ
지난번에는 친구네 놀러면서 알게 된 강정이기가막혀 사당점 !
다른 곳보다 더 맛있어서 또 찾게 되는 곳이랄까 ㅎㅎㅎ
신메뉴나 한정메뉴가 나오면 언제든 기대가 되는 강정이기가막혀 ~

강정이기가막혀에서 나의 추천메뉴는 한상자로 세가지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순살트리플세트 !
그리고 순살이라서 발라먹는 불편함도 적고 뼈만 많고~ 이런 말도 필요없어서 좋고
단짠의 조화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후라이드,양념,양파크리미의 조화로움이 맘에 들었다능 ㅎㅎㅎㅎㅎ

다양한 한정세트가 나오는 강정이 기기막혀~ 넘나 좋음 (≥∀≤)/ 

 

 


반응형